> 뉴스 > 의료기/IT
바이엘 코리아, 영상의학 의료기기 시장 본격 진출
안성종 기자  |  asj1124@medicolum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9.07  11:11: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바이엘 코리아(대표이사 프레다 린, 이하 '바이엘')의 래디올로지 사업부는 9월 1일 ‘고 다이렉트(Go-Direct)’ 프로젝트의 론칭을 선포하며 영상의학 의료기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고 다이렉트’는 바이엘 래디올로지(Radiology) 사업부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진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기존 조영제 사업에 의료기기, 디지털 솔루션 등을 접목해 제품 공급을 넘어 고객의 요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Total Solution Provider)’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고 다이렉트’ 프로젝트를 통해 바이엘은 오랜 기간 마켓 리더의 자리를 지켜 온 MEDRAD® 인젝터의 직접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로써 CT/MR/Angio/CV 등 영상의학 전체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유일한 기업으로 자리잡게 됐다.

바이엘은 직접 거래를 통해 단순 제품 공급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최상의 맞춤형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판매 채널도 도매상을 비롯해 OEM사, 리셀러, 병원으로 확대하며 기존에는 접근이 어려웠던 렌탈 등 다양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엘은 이번 프로젝트 론칭과 동시에 MEDRAD®의 신제품 CT인젝터도 출시할 예정이다. 곧 출시될 CT인젝터는 장치조작 시간을 최소화해 영상의학 의료진들이 환자 케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미 유럽 및 APAC 국가에 출시돼 업무 효율성 및 환자 안전성 향상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바이엘은 이를 통해 매출 증대 및 기존 조영제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모색할 계획이다.

바이엘 래디올로지 사업부 리오나 멀케이(Leona Mulcahy) 총괄은 “팬데믹의 장기화와 새로운 디지털 기술의 도래로 영상의학분야에서 니즈의 변화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바이엘은 탄탄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맞춤형 서비스를 바탕으로 의료진과 환자에 더 나은 솔루션과 진단 결과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바이엘은 이미 미국이나 호주 등 해외 의료기기 시장에서 마켓 리더로서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조영제 시장의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상생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영상의학 발전에 이바지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엘은 래디올로지 분야에서 이번에 출시될 CT인젝터를 포함한 총 7가지의 MEDRAD® 인젝터와 CT조영제 울트라비스트(성분명: 이오프로미드), MRI조영제 가도비스트(성분명: 가도부트롤), X-RAY 조영제 가스트로그라핀(성분명: 메글루민/수산화나트륨/아미도트리조산), 간특이 MRI조영제 프리모비스트(성분명: 가도세틱산) 등 총 4가지의 조영제를 보유하고 있다.
 

안성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디칼럼(http://www.medicolum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주간 인기기사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회사 웹메일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34-5, 805호(한강로2가, 리버파크)  |  대표전화 : 02-749-0322  |  팩스 : 02-749-0323
(주)메디칼럼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69  |  등록일 : 2013년 11월 08일  |  발행인·편집인 : 김현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민
광고문의 : TEL. 02-749-0322   FAX. 02-749-0323   E-mail. webmaster@medicolumn.com
Copyright © 2013 메디칼럼. All rights reserved.